[핫클립] 10초면 충분?

uploader | 2009-07-02 19:28
12,648 174

저용량 곰티비

ㅈㅈㅈ
ㅉㅉㅉ야 너가 개념 없는 거다

飛流
아니 예비심사인 여덟째 마당까지만 이수했다 =ㅂ= 이제 택견꾼 심사 보면 되는데 돈도 없고 몸도 망가져서 요즘 달리기랑 품밟기부터 하고 있다 ㅠ,.ㅠ

이상한
현웅아 너택견꾼이냐

극진하던사람
택견이라는 경기를 구경해보니까 극진과는 달리 넉다운이나 이런게 아니고 얼굴 한대 맞거나 넘어지면 바로 지고 그래서 초살도 많이 나던데 그런 특성상 타 유파 사람들이 이런 영상 만들 때 선정되시는 불행 ㅜ_-이 있지만 그렇다고 아무도 그 분들이 약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을 겁니다. 넉다운 당한 것도 아닌걸요 뭐. 악의라는 건 올빼미님이 조금 흥분하신 것 같네요.

그리고 전국이형이 이긴 건 4명이 아니라 3명이었죠. 상단으로 한번, 눌러서 한번(기술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군요.) 그리고 다시 상단으로 한번, 그런 후 경고수 뭐인가로 반칙패 ㅜ_-

ㅁㄴㅇㄴㄹㅇㅁ
그게 무슨 말도 안 되 는 소 리
핫클립에 올라온 영상이 얼마나 많은데
너무 흥분하시네요들

ㅉㅉㅉ
애초에 오해 받을 짓을 말아야겠죠. 타무술이니 비교되는건 당연한건데 그걸 밑밥 삼아서 택견 띄우려고 했으니 당연한 반응인거에요. 영상 제작자가 개념이 없는겁니다.

택견꾼
올빼미님이 좀 흥분하신듯 하군요. 근데 택견배틀 측에서 여태 다무팀이나 다른 팀을 무슨 악의를 가지고 대한 적이 없지 않습니까? 그런데 악의를 가지다니요. 10초 내 승부 영상 편집하다 보니 거기에 타류 사람들이 포함된 팀이 들어간 것이지 그걸 가지고 타유파가 택견보다 약하다 이런 식의 생각을 가질 사람이 있다면 수행이 덜된 사람이겠죠. 아래 부끄부끄라는 이름을 쓰는 분이 쓴 댓글과 같이 생각하신 모양인데 택견배틀 측이 여태까지 다무나 타 유파 사람들에게 도발적인 행동을 한 적도 없고 오히려 더 같이 즐기려 했다고 생각합니다.

다무 눈팅도 하고 올빼미님의 글은 무술 사이트 등에서 많이 보아왔는데 가끔 지나치게 흥분하시는 때가 있는 것 같더군요. 정체도 알 수 없는 어린애 같은 댓글들에 너무 화내지 마시고 오해가 있다면 기분 푸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조선관군
저기 올빼미님.

저건 택견vs택견이든, 택견vs타류든 10초 내에 승부가 난 영상을 짜집기 해서 올린 것입니다.
무예동에서 활동하시는 무에타이 하시는 분이 엎어차기에 10초 내로 어이없게 패하신 것도 이 기준 안에 포함되니 당연히 올라간 것이죠.

악의는 무슨 악의입니까?

올빼미
상당히 악의가 섞인 영상이군요... 이딴 영상 만들어 올리면서 타류참가자들한테 미안하지도 않습니까?

무에타이 룰로 붙어도 10초만에 끝낼 수 있을까요?

저번에 나온 가라데하는 분이 로킥과 하이킥만으로 4명 보내버린 건 왜 안 올리셨을까요?

351361343
두번째 조현웅은 택견꾼이잖아 ㅋㅋㅋ

글쎄
타 무술 수련자가들이 아직 배틀에 관심이 없거나 모르는 사람이 많은데 무슨...
윗님은 혼자 대단하다고 생각하시네 ㅋㅋㅋ

부끄부끄
킥봉싱인지 무에타이인지 진짜 쪽팔리겠다...ㅋㅋ

ㅤㅋㅡㅅ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