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택견배틀의 발전을 위한 충고 감사드립니다.

TKB담당자 | 2004-07-12 16:46
3,785
택견배틀매니아님
뼈아픈 충고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변명아닌 변명 몇마디 하겠습니다.
결련택견협회는 비영리단체입니다. 워낙 재정적으로 넉넉하지 못한 상황이구 해서 택견배틀을 이끌어가는 선생님들도 무보수로 주말마다 나오셔서 고생하고 계십니다. 동영상파일편집이나 경기결과도 전담인력이 아닌 택견배틀매니아님처럼 택견을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이 자신의 시간을 쪼개서 일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많은 컨텐츠와 자료들을 올려드리고 싶으나 사실상 시간적, 경제적으로 무척 힘이 드는 상황입니다. 택견배틀은 좀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무예 택견을 알고, 사랑해주길 바라는 열정하나로 시작한 대회입니다. 대회의 모양새를 갖추느라 선생님들과 택견인들이 무지 많은 애를 쓰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이 대회가 좀더 알뜰하고 진지한 형식이 되어가기 위해서는 택견배틀매니아님 같은 분들의 후원과 성원이 필요합니다. 따끔한 충고와 질책뿐만 아니라 용기를 북돋워주는 칭찬과 격력의 말씀, 그리고 주변분들의 동참과 후원을 기다리겠습니다.
택견배틀은 협회것만이 아닌 택견을 사랑하는 우리 모두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충고보다는 격려와 칭찬을 듣는 택견배틀이 되도록 노력하게습니다.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택견 김
아 그렇군요. 정말 고생이 많네요. 저 또한 시합결과를 빨리 보고싶은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택견배틀매니아님 대단한 열정이 느껴지는군요. 앞으론 좀더 빠른 결과 기대해보겠습니다. 담당자님 또한 매우매우 고맙습니다.[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