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 4강 접전 기대합니다

재미지것다 | 2015-09-30 08:01
1,181
이제 다음주면 길었던 2015  택견배틀의 1234위 윤곽이 잡히게 되네요.  지난 한 해 동안 토요일이 기대되었던 관객으로서는 약간 아쉬움이 남는 기분입니다.  명륜 수원 성주 고대 모두 좋은 시합, 다치지않는 시합 하시고 소기의 뜻하신 바를 달성하시길 빕니다.

야한멧돼지♥
고대 힘내요!! 오랜만에 나왔고, 강태경,한경덕,권현우,이광휘 선수들이 빠지고 세대교체가 되면서 잠시 불안한 것일 뿐이라 믿어요. 성주에 이어 안정적인 세대교체 기원할게요!!

코스모스는 거미
양박 외의 선수들이 운동 열심히해서 한두명의 선수만 내려주어도 막상막하일것같아요!!
상대가 강력한 우승후보인 명륜이어서 긴장 많이 할텐데 재밌는 경기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이변을 몰고 오던 고대의 선전이 기대됩니다^^

힘을내요GO대
제 생각엔 고대팀 무시못할 팀인데 "4강예상"님이 너무 냉소적으로 평가하셨네요. 야멧돼와 박경재선수 이외에도,

성준혁선수같은 경우 안정적으로 1승은 꼭 챙겨오는 타입이고, 송주영선수같은 경우 나올 때 마다 몰라보게 성장합니다. 특히나 서현식 선수는 올해 택견을 시작했음에도 전인기, 오현학 선수와 같이 택견경력 7~8년차들과의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더 다듬어야할 부분이 많지만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또한 고려대의 감독님같은 경우 고려대 선수들의 대전순서를 탁월하게 운용하여 강약완급조절을 정말 놀라울 정도로 잘하십니다. 모두의 예상을 깨는 전략으로 최약체팀이라는 평가에도 불구하고 4강까지 고려대를 이끄신 지장이시죠.

4강까지 올라왔으면 그 나름의 저력이 있는 팀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 4강전에서 분명 예상을 뒤엎는 멋진 한방을 기대하게 하는 팅 이고요.

고려대와 오래도록 봐왔고 가끔 교류도 하는 택견꾼으로서 고려대에 대한 평가가 너무 저평가되지 않았나 하여 늦은밤 글 몇자 끄적여봅니다.

없을껄요
오 이번엔 3 4위전하네요

꽁냥
34위전 있는데 먼소리??

34위전
3 4위전 없을걸요...

4강예상
4강예상
4강예상
예상 순위
1위:명륜 승부사
2위:경기 수원
3위:성주 전수관
4위:고려대학교

명륜)
황인동 선수 합류 이후 시합에서 전승행진.
전설들의 기량회복이 과제. 말이 필요없는 최강의 팀
기술숙련도가 높고, 태질과 발질의 고른 분포

수원)
기반이 탄탄한 강팀
이창용선수의 등장. 그러나 적응기간이 짧음.
신예 조재현(올해 수원의 본선진출 1등공신), 안정적 에이스 권국환. 전설급인 이천희, 이창용 보유

성주)
슈퍼루키 이호성, 전설급 김영현, 아랫발 깡패 손병준의 삼두용 체제.
김영현 선수의 적응기간 상실, 손병준 선수의 운동부족.
탄탄한 에이스급 버팀목 한성욱(미친 근력의 고등학생), 강민우(엄청난 다리리치)

고려대)
야멧돼와 박경재의 양산박 체제.
기반이 부실한 팀. 매경기 멧돼지와 박경재에 의존하는 모습.
동급대비 준수한 성준혁. 고대가 키우고있는 듯한 신예 서현식(매경기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