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택견 전사-어린이 택견배틀

admin | 2006-04-24 23:48
3,641 138
출전을 준비하는 어린이 택견꾼들
어린 택견꾼들의 멋진 배틀 현장
이번대회의 히어로. 원주전수관의 안완혁 어린이 본때뵈기 모습. 모든 사람들의 환호성을 자아 낸 최우수어린이 택견꾼
장차 세계적인 대회 택견배틀의 주인공이 될 택견 꿈나무들이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어린이 택견배틀에서 자신의 기량을 한껏 뽐내며 한바탕 잔치를 벌렸다.

어린이 택견배틀은 1~2학년으로 구성된 7개팀(강동, 성주, 송파, 수원, 원주, 이담, 칠곡) 백호전과, 5~6학년으로 구성된 6개팀(강동, 성주, 송파, 수원, 원주, 이담) 봉황전으로 나눠 치러진 이 날 경기에서 이담전수관이 백호전 우승을 강동전수관이 봉황전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작년에 비해 놀라울 정도로 향상된 기량을 선보였으며, 성인대회에서도 보기 힘든 고난이도의 기술들이 속출하여 구경 온 사람들의 환성을 자아냈다. 특히 아깝게 준우승에 머물렀지만 뛰어난 기술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원주 전수관은 다음부터는 성인 택견배틀에 출전하는게 어떻게냐는 농담이 건네졌을 정도로 멋진 택견을 보여 주었다. 특히 원주의 에이스 안완혁 선수는 아주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멋진 기술과 힘으로 원주를 준우승에 올려놓는 데에 일등공신역할을 하며, 최우수택견꾼상을 수상하였다.  

청룡전 어린이택견배틀은 4월 30일 경북 성주 성밖숲에서 오후 2시에 성주전수관 주관으로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성주참외도 많이 준비될 예정이다.

<2006-4-26 TKB 미디어>

핵폭탄
어... 우리 관장님 나오셨다.

원시인
원주전수관의, 그 히어로인 안완혁이 제 친구 아들이랍니다.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가슴이 벅차는데 그의 부모님과 누구보다도 열성적인 할머님께서는 오죽 하시겠어요..호호. 나머지 조담천, 정지훈, 신동규, 이주혁 어린이에게도 잘~ 했다고 전하고 싶네요. 정말 자랑습니다. 힘내라! 결련택견!

차연하
아자!! 원주 전수관 화이팅
기사에 쓰인대로 '아깝게' 준우승이지만 꺄약~멋져요^^

동영상 있으신분 꼭~~좀 올려주세요.

고현주
와후~!!
원주 전수관 화이팅~!!
장하네요~^^

무림지존
아윽 진짜 동영상 올려줘요. 못갔었는데...

admin
TKB 미디어팀서 마침 녹화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녹화한 것이 있으시면 저희 TKB 미디어팀으로 보내주시면 여러 네티즌과 함께 나눌수 있을것 같습니다. 선생님들과 부모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연락할곳 info@tkbattle.com

아정
으악, 못봤네요;ㅁ; 동영상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지나가다
올해 경기는 참 재밌게 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