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택견배틀 안내공문

admin | 2005-02-04 23:53
2,964
짜잔!
한해가 밝고, 택견배틀 시즌이 돌아옵니다.
어느 때보다 열심히 택견에 임했던 지난 해의 흥분을 채 가라앉히기 전에 다시 한번 결련택견꾼 여러분들을 모시고 신명나는 결련택견판을 벌이고자 합니다.

2005 택견배틀 총 상금은 2000여만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상금의 액수가 커질수록 부담의 크기도 더할지 모르겠습니다. 여느 때보다 많은 일반 관중들 앞에서 벌여지는 택견판이, 신명나고 박진감 있고 즐거운 공연장이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열심히 갈고 닦은 택견 실력을 맘껏 보여주는 터가 되어야 하고, 우리 민족의 전통 무예를 널리 알려주는 홍보대사의 역할도 감당해야 하고, 함께 택견을 익히고 있는 각 처의 택견꾼들과의 돈독한 어울마당으로 이 행사의 의미를 역사 속에 깊이 새겨 놓을 것입니다.
그래서 2005년부터는 약간의 형식을 만들어 운영할 예정입니다. 공지사항을 자세히 확인해 주시고 신청에 대한 문의에는 언제든지 성실히 응답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2005 택견배틀 선수운영형식은 이렇게 달라지는데요,
주전 선수 5명을 우선으로 하여 팀 전략상 2명의 예비 선수를 더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전략상의 교체를 이유로 하기에 형식상은 굳이 주전과 예비를 구분하지 않고, 지원신청서에만 구분하겠습니다.
총 7명의 선수를 등록하여 택견배틀이 진행되는 동안 유지하고, 만약의 경우에는 임의(FREE)의 선수를 3명까지 교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전/예비 선수의 부득이한 경기 불참으로 인한 선수 교체의 경우, 반드시 경기 예정 날짜의 3일 전까지 불참 사유서를 제출하고 대신할 임의(FREE) 선수의 프로필 등을 소정의 양식을 통해 재등록하여야 경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신청양식의 맨 뒤에 첨부된 “신변안전책임협약서” 2부(같은 양식)를 정확히 기입하고 참가자 전원의 도장날인 또는 싸인을 적어 동봉하여 주십시오. 1부는 본부에서 날인 후 돌려드립니다. 만약을 위한 제반사항임을 양지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2005 택견배틀 경기규칙 등을 통해 확인하시고, 문의사항은 (주)STN기획 또는 (사)결련택견협회로 전화주십시오.

* 경기규정 및 복장 관련 : 02. 733. 2469  (사)결련택견협회 김병구 사무국장
* 참가등록 및 서류 관련 : 02. 575. 3368  (주)에스티엔기획  박영빈 실장


신청양식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됩니다